(사진 제공=세븐에듀)
(사진 제공=세븐에듀)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수학전문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는 1학기 기말고사 수학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차길영의 세븐에듀’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세븐에듀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예상문제 수열 7탄, 수학 점수 싹쓰리’편으로 고2 수학Ⅰ의 수열 예상문제다. 기말고사 수학 시험에 꼭 나올 유형의 예상문제로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다면 수학 시험에서 몇 문제는 더 맞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1학기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듀스’ 문제집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듀스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해 빈출 문항들만 엄선했으며 서술형은 물론 고난도 문항도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 내신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고1은 ‘프로듀스 207’로 207문제이며 고2는 ‘프로듀스 194’로 194문제다.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는 효율적인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차길영 강사는 “시험 전에 프로듀스 문제집으로 실전 연습을 한다면 기말고사에서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