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대산공장, 대산읍 복지,장학재단에 상생기금 2000만원 전달(사진제공=대산읍)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 LG화학 대산공장은 23일 대산읍 복지재단과 대산읍 장학재단을 방문 20년 하반기 복지, 장학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LG화학은 지난 2016년부터 상, 하반기에 걸쳐 각 2000만원씩 복지, 장학기금을 지원해 왔다. 해당 기금은 대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의 감염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기금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지역사회 전파 방지를 위하여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인다.

LG화학 대산공장 주재임원 김동온 상무는 “금번 기금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지재단과 장학재단 관계자는 “매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정성을 보태주는 LG화학에 감사하다”며 “코로나19’ 바이러스 지역사회 전파 예방 등 지역사회 복지 개선을 위해 기금을 적절하게 활용하겠다” 며 고마움을 전했다.

LG화학과 대산읍 복지재단, 장학재단은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펼치기 위하여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