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릿지 조감도

[충남일보 차지현 기자] 코리아신탁㈜은 천안 복합테마상가 휴브릿지 잭슨타운에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9개 테마 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JACKSON9s)가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천안시 동남구 구룡동 574-1번지외 4필지에 들어서는 휴브릿지 잭슨타운은 연면적 1476만8899㎡, 지하2층~지상4층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1층 전체를 통째로 잭슨나인스가 입점∙ 운영하고, 지상4층에는 해외 유학파 출신 전문 셰프가 조리하는 다양한 요리와 이색적인 놀거리가 공존하는 신개념 문화공간인 “잭슨 홀덤펍”이 입점한다.

가족형 실내테마파크 잭슨나인스는 유명마술사가 펼치는 환상적인 마술쇼, 벌룬, 레이저공연, 버블쇼와 잭슨이, 미러맨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하루 종일 재밌는 놀이를 즐기고, 최신 게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존, 정글짐과 트램펄린이 있는 액션존, 최첨단 가상현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VR 존 등 9가지의 테마가 어우러진 즐겁고 신나는 가족놀이 공간이다.

코리아신탁㈜의 분양관계자는 잭슨나인스가 들어서면 천안시는 물론 아산시, 청주시 등 인근 지역의 가족 단위 레저 및 여가, 외식 수요를 끌어들이고 집중시키는 대표적인 가족단위 놀이명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디지니랜드를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즐겁고 환상적인 꿈을 갖게 되는 것처럼 휴브릿지 잭슨타운을 찾아오시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춤추고, 신나게 놀고, 꿈을 키우는 설렘이 가득한 곳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휴브릿지 잭슨타운'복합테마상가는 지하1층부터 지상4층까지 전 층이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되어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컬레이터를 통해 이동하면서 다른 층 매장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테마 상가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는 개방형 동선을 통해 낙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매장들을 배치했다.

휴브릿지 잭슨타운은 주변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들어서 배후 주거지역의 중심에 위치하게 되는 입지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한편 고속도로와 국도, 철도 등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 또한 잘 갖춰져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천안-당진고속도로 서천안IC가 가깝고, 천안-논산고속도로 남천안 IC와 국도 21호선을 이용해 청주, 아산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충남도와 천안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수도권전철 청수역의 역세권에 위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업지 주변에 이랜드를 비롯한 100여개 기업체가 입주한 풍세산업단지와 2022년 말 완공 예정인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 현재 조성중인 제6일반산업단지, 아산탕정의 삼성디스플레이 등이 위치하고 있다.

휴브릿지 잭슨타운은 전국 각지에서 일평균 1500여명 이상이 다녀가는 뚜쥬르 빵돌가마와 옆에 맞닿아 있고,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다양한 맛 집과 법원, 검찰청, 세무서 등이 위치한 청수행정타운에 근접해 있다.

한편 '휴브릿지 잭슨타운'은 연중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행사를 할 수 있는 대형 야외 이벤트 광장, 건물 주변으로 철길과 숲길을 연결해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산책하고 힐링 할 수 있는 멋진 산책로와 다양한 포토존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휴브릿지 잭슨타운 '분양홍보관은 천안시 구룡동 뜌주르 빵돌가마와 하늘샘교회 옆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