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는 농가주부모임충남연합회와 함께  28일 세종시 소정면에서 농가주부모임 시·군회장단 20여명과 농협 임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돼지고기 장조림 나눔 행사를 가졌다.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는 농가주부모임충남연합회와 함께 28일 세종시 소정면에서 농가주부모임 시·군회장단 20여명과 농협 임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돼지고기 장조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충남일보 우명균 기자]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는 농가주부모임충남연합회와 함께 28일 돼지고기 장조림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충남본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주변의 홀몸 어르신 및 소외 계층에게 건강한 밥상을 선물하고 우리지역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됐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서 돼지고기 150kg을 지원받아 만든 장조림을 500여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나눔 행사는 세종시 소정면에서 농가주부모임 시·군회장단 20여명과 농협 임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은 이웃의 취약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정성스레 만든 장조림을 전달하고 건강도 돌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장조림 나눔행사를 함께 한 류지민 농협 충남지역본부 부본부장은 “충남 농축산물의 우수성과 우리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앞으로도 관심과 돌봄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충남농협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