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7일 다비치안경 예산월성당점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예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7일 다비치안경 예산월성당점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일보 김진성 기자]예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선경)는 지난 27일 다비치안경 예산월성당점(대표 박성수)과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관내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무료시력검사 진행 및 안경 후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용 청소년 10% 할인 위기청소년·학교 밖 청소년 사례 발굴·연계 청소년 경제적 지원 및 사업 협력 등의 내용을 담았다.

특히 다비치안경 예산월성당점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별도의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의 관심에 앞장서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이미경 예산경찰서장과 함께 변화하는 청소년 범죄 특징 및 현황을 공유하고 그에 따른 개입방법과 각 기관의 역할 및 임무에 대해 긴밀하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선경 센터장은 각 기관과의 긴밀한 업무 협력체계를 통해 청소년들을 위한 촘촘한 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