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서울본부가 10일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천안시)
인셀덤 서울본부가 10일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천안시)

[충남일보 차지현 기자] 인셀덤 서울본부가 10일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인셀덤 서울본부는 천안시 불당동에 중부지방 최대 규모(320평)인 천안5락실을 통해 원료와 기능을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원칙으로 글로벌 S&P의 비전을 공유하고 독보적인 품질로 제작된 인셀덤 화장품 8종 및 보타랩 2종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기업의 성장과 함께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인셀덤 서울본부는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2021년 현재까지 8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후원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기춘 수석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천안시를 위해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후원에 동참해 주시는 인셀덤 서울본부 천안5락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