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남일보 이진희 기자] 본격적으로 서늘해진 날씨에 가을을 실감하게 됨에 따라 지역 유통업계가 계절에 맞는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프로모션들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가을 세일 기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를 증정한다. 더불어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열리는 가을 상품 특집전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일정금액 구매 시 최대 7%, 해외명품 상품군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7%, 1층 화장품군에서 구매 시 7%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5층에서는 ‘블루독’ 가을상품 특가전이 7층에서는 하이엔드 골프 의류 브랜드 ‘멕케이슨’ 균일가전이 펼쳐진다. ‘카카오프렌즈’에서는 클리어런스 세일이 진행되 시즌오프 여름 상품과 따뜻한 NEXT 시즌 상품을 최대 71% 할인판매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할로원 LED 가랜드를 증정한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피졸로 소파 오픈 축하 상품전이 열린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특정 상품 최대 50% 할인과 오픈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까사 알렉시스’에서는 가구, 소품군 전 제품 10%, 케이지소파/셔본커피테이블 20% 스페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16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패션브랜드에서 패션잡화, 생활브랜드까지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스페셜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손정완, 듀엘, 잇미샤, 닥스신사, 반스 등 여성.남성패션 브랜드의 시즌아이템 및 탠디, 소다, 쿠론등 패션잡화 브랜드도 최대 30% 할인한다.

피부 컨디션을 책임질 코스메틱부터 분위기를 바꿔줄 향기로운 아이템까지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시슬리, 설화수 화장품 스페셜세트 제안부터 비오템, 프레쉬, 톰포드뷰티 등 코스메틱 브랜드데이를 1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결제 시 당일 구매금액별로 최대 7%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31일까지 아쿠아리움 입장권 20% 할인(동반 1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신세계백화점 APP에서 해당 화면 제시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난 9월30일부터 시작된 10월 정기세일 행사인 ‘라 페스타’를 금주에도 이어가며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맞이 행사에 나선다.

특히 이번주 대전점에는 제철 수산물 대전 및 건강상품군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상품행사와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제철 수산물을 한데 모은 ‘수산물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해 톱밥꽃게, 완도산 전복, 자연산 대하 등 싱싱한 제철 수산물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수산물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라 페스타’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K 골프왕 장타대회’ 이벤트가 5층 K골프 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 1위는 롯데상품권 100만원이 상품으로 시상되며 2위는 골프아카데미 6개월 회원권을 증정한다. 6층에는 할로윈 존을 구성하여 보는 즐거움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인생네컷 부스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