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제공
멜론 제공

[충남일보 김미주 기자] 올 한 해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멜론뮤직어워드2022'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가수, 크리에이터 등이 시상자로 나서 더욱 화려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24일 멜론(Melon)은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를 빛내줄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우선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활동하는 모든 것이 '갓벽' 그 자체인 차승원을 비롯해 영화 ‘영웅’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정성화, 대체불가 명품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김향기, 부드럽고 지적인 매력에 중저음의 매력을 지닌 이수혁이 시상자로 나선다.

이어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이선빈,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특급 케미를 완성한 김세정과 안효섭, '스위트홈'으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후 출연작마다 성자하는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고민시도 무대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들도 함께 한다. ‘지금 우리 학교는’ 이후 성공적인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지후, ‘우리들의 블루스’을 통해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배현성, 금토극 1위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문상민도 시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글로벌 톱 모델로 활동 중인 신현지, 건강한 웃음을 전하고 있는 홍현희X제이쓴 부부, 활발한 댄서 활동은 예능 대세로 우뚝 선 아이키, 온라인부터 각종 방송까지 섭렵한 조나단-파트리샤 남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등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도 자리한다.

이처럼 배우, 방송인, 모델, 댄서, 크리에이터 등 모든 분야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보다 화려하고 알찬 무대를 선보일 MMA2022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