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남일보 이진희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올 겨울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겨울세일을 3일여 남겨두고 다채로운 상품 행사와 사은행사, 특별전 등을 통해 막바지 총력전을 펼친다

먼저 명품 브랜드 시즌오프가 계속 진행된다. 1층 페라가모, 2층 겐조, 폴스미스, 오프화이트 등이 최대 40%까지 ‘2022 F/W SEASON OFF’를 펼치고 3층 비이커, 5층 베네통키즈, 6층 간트, 7층 블랙&화이트, 헤지스골프 등이 새롭게 세일에 참여해 10~30% 할인 판매한다.

각 층별 다양한 행사와 특가전을 펼쳐 2022년 겨울세일의 마지막 3일에 총력을 다한다.

더불어 갤러리아카드, 맴버십 카드로 단일매장에서 30·60·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시 5%에 해당하는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돼 겨울세일 마지막 4일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이번 주말까지 SSG 랜더스의 KBO리그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쓱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세일은 4일까지 각 층 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챌린저, 라코스테스포츠, 아이더, K2, 가민 등 4층 골프·스포츠 브랜드 본매장에서는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별한 연말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행사도 눈길을 끈다. 지하 1층 와인하우스 본매장에서는 연말 파티를 위한 가성비와인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와인을 제안하는 ‘와인하우스 특집’을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겐츠베이커리와 르쎄, 피네, 몽슈슈에서는 9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일부터 4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 시 당일 결제 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이번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상품 할인행사와 더불어 연말ㆍ송년 홈파티 식품 행사 및 악세사리 선물 상품 할인 행사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품격있는 연말 홈파티에 제격인 ‘한우 & 와인’ 특별행사를 2일부터 8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2일부터 4일까지는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하며 5일부터 6일까지는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쥬얼리 대표 브랜드인 골든듀에서는 25일까지 2022년 제품에 대한 연말 홀리데이 컬렉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말 선물로 제격인 다양한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등 다양한 쥬얼리 상품을 10%~3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연말을 맞아 대전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포토존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1층 인생네컷 부스 앞 포토존 과 3층 소담뜰 크리스마스 트리 앞 등 추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롯데백화점 대전점 인스타를 태크 후 업로드 및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