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 진행

최대 10만 원 캐시백 혜택 제공

2025-11-11     이승우 기자
한국타이어가 오는 12월 31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

[충남일보 이승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에서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되며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 상용차 운전자의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TBX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KB국민 TBX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TBX 매장에서 4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발급 대상은 KB국민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또는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다.

캐시백은 결제 기준 익월 말 고객 등록 계좌로 입금된다. 세부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는 첨단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인 제품과 전문 정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