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그룹, 대전 ‘사랑의 김장 나누기’ 참여

14년째 지역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임직원 봉사, 기부 지속

2025-11-13     이승우 기자
골프존그룹이 지난 12일 대전 유성구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참여했다.(사진제공=골프존)

[충남일보 이승우 기자] 골프존그룹이 그룹사 사회공헌 활동 ‘스윙 유어 드림’의 일환으로 ‘2025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참여했다.

이번 활동은 지난 12일 대전 유성구에서 대전 지역 근무 골프존, 골프존조이마루, 골프존카운티 등 임직원 약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는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자리로, 골프존그룹은 14년째 지속적으로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골프존그룹은 김장 재료 지원을 위해 5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 1000kg은 지역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조이마루 김태연 사업부장은 “정성껏 담근 김치가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골프존그룹은 오는 20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과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서도 임직원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골프존그룹은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 유어 드림’을 중심으로 골프, IT, 문화, 나눔 분야에서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강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