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재단, 2025년 제4회 정기 이사회 개최

규정 일부개정과 내년 사업 추진 방향 논의

2025-11-26     차지현 기자
(재)천안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5일 천안시청 중회의실에서 2025년 제4회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천안시)

[충남일보 차지현 기자] (재)천안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5일 천안시청 중회의실에서 2025년 제4회 정기 이사회를 열고 재단 규정 일부개정과 내년 사업 추진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재단 규정 일부개정 6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 2026년 재단 주요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 총 3개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재단은 올해 청소년 참여 활성화와 지역사회 연계 강화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청소년 정책과 프로그램을 추진해 왔으며, 시설별 특성과 청소년 수요를 반영한 사업 운영을 통해 재단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높여왔다.

천안시청소년재단은 2026년에도 청소년 성장 지원을 위한 중점 과제를 기반으로 참여권 확대, 디지털 기반 프로그램 확장, 미래지향적 청소년 활동 강화 등 지속가능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김응일 천안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이번 이사회는 재단 운영체계를 더욱 견고히 하고 내년도 사업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청소년이 행복한 천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