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체력인증센터가  ‘2023년 국민체력100 체력인증센터 성과평가’에서 우수센터로 선정되고 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세종체력인증센터가 ‘2023년 국민체력100 체력인증센터 성과평가’에서 우수센터로 선정되고 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충남일보 김공배 기자] 세종시 세종체력인증센터가 국민체육진흥공단 ‘2023년 국민체력100 체력인증센터 성과평가’에서 6년연속 우수센터로 선정됐다.

우수센터는 국내 75개 센터를 대상으로 기반시설, 지역과의 연계·협업, 고객만족도 등 12개항목을 평가해 선정한다.

세종체력인증센터는 올해 시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전국최초로 안전경영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시민들의 기초체력 배양과 건강증진을 위해 관공서·군부대·학교 등과 협업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최민호 시장은 “6년 연속 우수센터 선정은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체력증진을 위해 센터운영을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체력인증센터는 종촌동복합커뮤니티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세종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체력 측정 및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