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가 오는 3월 1일부터 22일까지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오픈 기념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골프존)
골프존카운티가 오는 3월 1일부터 22일까지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오픈 기념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골프존)

[충남일보 이승우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20번째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의 오픈을 기념해 ‘앱 푸시 동의 회원 꽝 없는 복권을 긁어~봄’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내장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 내장해 클럽하우스 이벤트존에서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 푸시 알림 동의 화면을 보여주면 100% 당첨되는 즉석복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상품은 클럽하우스 이벤트존에서 교환할 수 있다.

‘앱 푸시 동의 회원 꽝 없는 복권을 긁어~봄’ 이벤트는 1인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은 1등 타이틀리스트 에스파이어러 캐디백(2명), 2등 볼 하프 더즌(800명), 3등 BBQ치킨 기프티콘(25명), 4등 더골프 그린피 1만 원 할인권(3500명), 5등 볼 1줄(3000명)으로 구성돼 약 7000명이 넘는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20번째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더골프를 운영할 수 있게 돼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잘 관리되고 쾌적한 라운드 환경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 뉴딘그룹의 계열사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