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남일보 이승우 기자] 대전 유통업계가 봄 스타일링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세일과 팝업스토어, 사은행사를 준비해 고객에게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3월을 맞아 봄 스타일링 완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올해 첫 컨템포러리 위크가 열린다.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메종키츠네, 르메르, 비어커(여성/남성), 띠어리(여성/남성), 준지(여성/남성), 토리버치, 빈폴(남성/여성) 등이 참여하는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데이가 진행된다. 브랜드데이에는 10% 할인 혜택과 함께 단일 브랜드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리워드를 제공한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5만 원 할인 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한섬 더블 마일리지 행사가 진행된다. 랑방(2층), 타임/더캐시미어(3층) 구매 시에는 금액 100만 원 단위당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시스템(3층) 구매 시에는 금액 5만 원 당위당 5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타미힐거 남성(3층)에서는 10% 할인과 2% 적립 혜택도 만날 수 있다.

새로 오픈하는 매장부터 팝업스토어도 다양하다. 2층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 여성 매장이 문을 연다. 준지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주얼리 브랜드 ‘갤러리지반’ 팝업스토어가 열려 갤러리지반의 주얼리 스페셜리스트들이 엄선한 마스터피스를 선보인다. 4층 뉴트럴존에서는 배럴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의류와 슈즈 등 정상 상품 1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백멤버스 가입고객은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로 최대 7%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전 브랜드 단일 20만 원 이상을 신세계 BC바로카드로 결제시 8%, 신세계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야외활동이 많은 봄을 앞두고 골프대전 행사 및 남성패션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환절기에 건강을 지키는 다양한 건강상품군 행사와 더불어 신규 오픈브랜드까지 다양한 행사와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인 봄 시즌을 맞아 필드골프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골프대전'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아디다스골프에서는 바지, 바람막이 등 다양한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와이드앵글도 스웨터, 티셔츠 등 이월상품을 30~60% 할인한다. 까스텔바작도 이월상품을 최대 70%, 블랙앤화이트는 30~60%, 볼빅은 다양한 골프웨어를 30% 할인한다.

또한 K골프아카데미에서는 3월 프로모션을 5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3개월 종일이용권과 레슨 10회로 구성된 봄 라운딩 패키지를 특가 만나볼 수 있으며 오전/오후 이용권을 최대 40% 할인하고 회원 동반 스크린룸 게임 시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남성패션 브랜드들도 봄을 맞아 브랜드데이 할인행사를 5층 각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갤럭시 10%, 바쏘/브룩스브라더스/킨록앤더슨/지이크 20%, 앤드지/리버스지오지아 20~30%, 맨잇슈트/파렌 30%, 리버클래시 30% + 10%, 웰메이드 30~50% 등 다양한 남성패션 브랜드의 할인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봄철 건강을 위한 건강상품군 행사도 준비돼 있다.

GNC에서는 골드회원 GNC, 올리닉, 뷰틱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및 신제품 4종 출시 기념으로 일부 품목에 한해 1+1 및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는 봄철 건강 지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팔레오에서도 면역력 강화를 위한 산삼 배양근 세트 및 흑삼 산삼배양근, 침향단 등 다양한 제품들을 3월 동안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구매 금액대별로 비타민 등을 증정하는 자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올웨이즈에서도 3월 한 달간 비타민 및 오메가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인 '오아마루'가 지난 5일 신규 입점했고 캐주얼 슈즈 편집샵인 원더슈즈는 지난 1일에 새롭게 오픈했다. 원더슈즈는 오픈기념으로 전품목 10% 할인을 진행하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두 주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이 'SPRING FANTASY-LAND'를 테마로 아울렛 개점 행사로 풍성한 브랜드 행사와 팝업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전점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SPRING FANTASY-LAND 100% 당첨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만 해도 참여자 전원 H.Point 10P가 증정되며 1등 경품 여행상품권 200만 원권부터 아르떼 뮤지엄 강릉 패키지/앨리스 애니메이터 인형/몬스터 주식회사 인형/디즈니 키링 3종 등 환상적인 디즈니캐릭터 굿즈가 증정되며 기간 중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1층 서비스라운지 앞에서 SPRING FANTASY-LAND BALLOON 이벤트가 진행된다. 증정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기간 중 1인 1회 수령 가능하고 일 750명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골프존, 파리게이츠, 나이키골프, 테일러메이드, 어뉴, 보그너, 데상트 골프, 캘러웨이, 풋조이, 페어라이어, 마스터바니에디션, MU스포가 참여하는 이번 스프링 골프 페어는 3월 7일부터 3월 10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이 증정된다. 골프존 마켓 2층 본매장에서는 주말 동안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포언더 합피 장갑, 스릭슨 3피스 골프공, 아디다스 솔라모션 골프화, 미즈노 JPX 919 포지드 8아이언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럭셔리&컨템포러리 페어도 열린다. 바쉬 해외명품 초대전으로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티노, 톰브라운, 버버리, 페라가모, 막스마라, CP컴퍼니, 스톤아일랜드, 아미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 동안 H.Point 회원에 한해 한정수량으로 100/2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 3/6만 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3층 프리미엄마켓에서 오는 11일 단 하루 'SUPER MONDAY SPECIAL PRICE'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태국 망고, 진라면 멀티팩 매운맛/순한맛, CJ 맛밤/맛군밤, 아미카 엘도라도 감자칩, 고메넛츠 블랙에디션, RS 화이트머스크 섬유유연제 상품 등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지참 후 1층 사은데스크 방문하면 리유저블 쇼퍼백을 증정한다.

스니커즈 '마더그라운드' 팝업 스토어도 대전 최초로 오픈한다. 대전점 팝업 기념 특별 베네핏으로 한정수량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키링 증정/10만 원 이상 구매 시 '대전 시그니쳐 양말' 증정/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품권 증정+머그컵 증정된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지샥 팝업이 진행되며 신규 오픈 특가로 베스트 상품을 최대 20~35%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섬 'SPRING FESTA' 프로모션이 각 매장에서 진행된다. 타임/마인/랑방컬렉션/래트/타임옴므 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3/10만 원을 할인해준다. 시스템/SJSJ/SJYP/오즈세컨/시스템옴므 3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10만 원 금액할인이 진행된다. DKNY/클럽모나코/타미힐피거에서는 2022년 F/W, 2023년 S/S 상품들이 최대 68% 할인된다. CK캘빈클라인 역시 2023년 S/S, 2022년 F/W 상품을 각각 70%/8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안한다.

한편 개점 행사를 맞아 주말 동안 대전점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혜택도 준비했다. H.Point 가입 고객 대상으로 한섬, 럭셔리, 준보석, 골프, 마더그라운드, 전자랜드 등 매장 참여 브랜드에 한해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봄 디저트 페어’, ‘웨딩박람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봄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봄 디저트 페어’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대전 빵 축제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디저트 브랜드 ‘몽심’을 비롯해 부드럽게 떠먹는 케이크로 유명한 죽동의 디저트 카페 ‘스윗투스’, 선화동에 위치한 특별한 구움과자 맛집 ‘다소리’, 밀도 높고 촉촉한 글루텐프리 파운드 케이크로 유명한 ‘리피피’, 벌집 아이스크림 브랜드 ‘허니트랩’, 겉바속촉한 크림 까눌레를 맛볼 수 있는 ‘언밸런스’ 등 지역의 유명 디저트 브랜드들의 팝업 매장이 운영돼 색다른 디저트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다.

10층 삼성전자에서는 대전의 유명 웨딩스튜디오 ‘바닐라엠 웨딩’과 함께하는 웨딩박람회가 3월 9일과 10일 이틀간 진행되고 4층의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스톤헨지’, ‘로즈몽’,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에서는 오는 화이트데이와 웨딩시즌을 맞아 다양한 주얼리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기프트 기획전을 펼친다.

아울러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4층 ‘세라’에서는 여성화 특집전이, 6층 ‘킨록앤더슨’에서는 S/S 특가 상품전이, 7층 ‘마틴 골프’에서는 이월 상품전이 각각 주말 동안 진행한다. 또한 주말동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SS 브랜드데이를 진행해 갤러리아타임월드에 입점돼 있는 삼성물산의 패션 브랜드 총 13개에서 2024년 SS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의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도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