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일보 조서정 기자] 기독교지도자연합(Christian Leaders Fellowship 이하 CLF)설립자인 박옥수 목사는 20일 2024년 부활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박 목사는 부활절 메시지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은 인류가 받아야 할 죄의 형벌을 대신 받으신 것으로, 이를 통해 우리의 죄가 다 사해졌다고 말했다. 또한, 그리스도의 부활은 이러한 죄 사함을 증거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박옥수 목사는 우리가 의롭게 된 것은 인간의 노력과 행위가 아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공로에 의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목사는 “우리는 거짓말도 하고 나쁜 짓도 했다. 죄인이 맞다. 그러나 내 죄의 대가를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지불하셨다. 우리가 온전하게 되었다”며 “우리 죄를 다 사함 받았다는 사실을 확실히 믿게 되면 성령이 우리와 함께하신다. 그 성령이 우리 마음에 죄를 피하게 하시고, 멀어지게 하시고, 막아주신다. 예수님께서 내 마음을 이끌어 벗어나게 해주시고, 내가 선하게 살려고 애쓰지 않아도 예수님이 나를 그렇게 인도해 주시는 것이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CLF는 오는 31일 오전 10시30분(현지시간) 멕시코시티 후스토 시에라 대학교 오디토리엄에서 박옥수 목사를 강사로 ‘2024 세계 기독교 부활절 연합예배’를 개최한다. 이어 오는 4월 1일부터 4일(까지는 미국 휴스턴에서 세계 각국의 목회자들이 참석하는 ‘2024 CLF 월드 컨퍼런스’를 개최해 믿음의 목회에 대해 토론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