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남일보 이승우 기자] 대전 유통업계가 완연한 봄을 맞아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다양한 행사와 팝업 등을 준비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봄꽃들이 본격적으로 꽃망울을 틔우는 완연한 봄을 맞아 봄 정기 세일을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봄 정기세일 브랜드를 살펴보면 먼저 4층의 제화 브랜드인 세라, 미소페, 금강제화, 텐디 등이 20-30%, 여성의류 브랜드인 커버낫 우먼, CC콜렉트, 잇미샤, 에고이스트, 지고트 등이 10-30%, 닥스 핸드백, 헤지스 ACC, 질스튜어트 ACC 등의 피혁 브랜드들이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6층의 듀퐁 셔츠, 레노마 셔츠, 닥스 셔츠는 최대 30%까지 7층의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 키르시, LEE가 최대 40%, 8층의 나이키, 뮬라웨어 등이 최대 3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주말 동안 각 층별 행사장과 브랜드 매장에서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4층 행사장에서는 소다와 고세제화가 숙녀화와 신사화 특가전을, 7층 핏스튜디오에서는 엘르 언더웨어와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또한 본격적인 트래킹 시즌에 맞춰 7층의 K2와 8층의 디스커버리에서는 이월 상품전을 펼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상품들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지하 2층의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 전문샵 비노494에서는 봄꽃을 닮은 로제 와인을 모아 ‘BLOOMIG SPRING WINE’ 제안전을 진행하고 다양한 봄 피크닉 와인으로 추천한다.

이외에도 주말 동안 갤러리아카드 또는 제휴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G캐시 적립 행사 진행해 쇼핑에 추가 혜택을 더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완연한 봄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패션부터 아동복, 생활용품, 침구류까지 다양한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층 브랜드 본매장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스타 기간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는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오는 4월 11일까지 패션잡화 2만 원 할인권(20만 원 이상 구매 시)과 F&B 3000원 할인권(1만 원 이상 구매 시)을 내려받을 수 있다.

아미, 메종키츠네, 꼼데가르송포켓, 르메르삼성패션 등이 참여하는 투게더 위크(Together Week)도 열리며 참여 브랜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차 구매브랜드와 다른 브랜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기간 중 교차 구매 포함 2회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영수증 금액 중 가장 큰 금액을 대상으로 10% 사은금액권을 지급한다.

다양한 특집전도 준비했다. 3층 린/듀엘 인기 상품 특집전, 알레그리 컬렉션 특집, 엄브로 100주년 기념 레트로 유티폼 키트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4층 뉴트럴존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아도라 등이 참여하는 라이프스타일 특집전과 비비안, 비너스가 참여하는 란제리 특집전을 펼친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팝업스토어도 준비했다. 2층 행사장에서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시그니처 아이템인 르 빠투백(LE PATOU BAG)과 액세서리 라인을 소개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닐은 오는 4월 4일까지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백멤버스 가입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전 브랜드 단일 20만 원 이상을 신세계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신세계 BC바로카드로 결제 시 8% 리워드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특히 4월 2일에는 단 하루 제휴카드 패션/잡화 합산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7%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으며 4월 2일부터 4일까지는 제휴카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3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또는 7% 리워드를 선택해 적립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4월 정기세일인 '슈퍼피버(Super Fever)' 를 진행한다.

이번 정기세일은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스포츠,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최대 50%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이번 세일 기간에만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슈퍼 프라이스(Super Price)'를 진행한다.

'슈퍼 프라이스'는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군(스포츠, 식품, 라이프스타일) 중에서 인기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애슬레저상품군(스노우피크,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은 단독상품과 최대 50% 이상 할인된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또한 캠핑과 피크닉 시 즐기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상품군과 골프 상품군의 행사도 준비했다. 블랙야크, 네파, K2, 아이더 등이 '꽃 피는 봄 산행 준비템' 아웃도어 행사가 오는 4월 4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돼 여러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봄/여름 필드룩 제안전' 행사도 같은 기간 진행되며 볼빅, 가스텔바작, 잭니클라우스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LPGA골프와 레노마골프에서는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나들이, 야외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베네핏(Super benefit)'도 같이 열린다.

'슈퍼 베네핏'은 뷰티, 스포츠 상품군에 한해 금액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먼저 뷰티제품은 행사기간 동안 3차에 걸쳐 롯데백화점 MD들이 엄선한 단독 상품인 5개의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크림, 스킨케어 & 립, 큐션 & 베이스 3가지 카테고리별 선정된 5개 아이템에 대해 1만 원 선착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이외에도 스포츠/애슬레저 상품군은 롯데/현대/우리카드로 20/40만 원 이상 단일 브랜드 결제 시 선착순으로 1/3만 원 금액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데상트', '다이나핏' 등이 있으며 금액할인권은 롯데백화점 앱 쇼핑뉴스 탭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블루밍 원더랜드를 테마로 꽃이 피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9일 트렌디 수입·컨템포러리 편집숍인 오프웍스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연다. 막스마라/겐조/오트리/폴로랄프로렌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는 수입/컨템포러리 최대 80% 특가전을 진행해 바버/폴로 랄프로렌 등의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주말 동안 H.Point 회원에 한정해 매장에서 30/60/100 만 원 이상 구매 시 각 1/2/3 만 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4월 1일, 하루 한정으로 3층 프리미엄마켓에서 슈퍼먼데이 특가가 진행썬키스트 오렌지 골라담기 9개, 별미육찬 부채/갈릭버터 스테이크 등 6가지 품목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해외 유명 선글라스 팝업스토어도 새로 오픈한다. 대전점 1층 쁘랭땅 앞 공간에서 디올, 톰포드, 페라가모 등 유명 해외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는 DKNY/CK/톰그레이하운드 할인 행사가 진행돼 각 브랜드의 2021년, 2022년 S/S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4월 7일까지 10일 동안‘벚꽃로드 산책 챌린지’를 제안한다. H.Point APP을 접속해 관평동 먹자골목과 옐로우 스프링스에 방문 후 인증을 할 경우 릴테라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1매와 젤리 1000J를 증정한다.

1층 산드로 매장 앞에서 스프링 플라워 마켓이 진행되며 대전/세종/충청권에서 화훼분야 백년가게 1호점으로 선정된 30년 전통의 ‘나이테 플라워’가 담당한다.

이외에도 대전점의 시그니처 공간인 옐로우 스프링스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 서비스를 재개하고 오는 4월 7일까지 1층 해피니스 스퀘어에서 오원영 작가 전시를 진행함과 동시에 기간 중 H.Point 회원에 한정해 SNS 업로드 인증 시 1층 사은데스크에서 국립 세종수목원 입장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