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합동 유세장면
사진: 합동 유세장면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국민의 힘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20일 당진 시장오거리에서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심대평 전 충남도지사와 함께 ‘충남 보수 트리오’ 합동 유세를 했다. 

이날 공동연설에는 심대평 전 충남도지사, 김동완 전 당진시 당협위원장, 정용선 전 경지 경찰청장, 이해선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 선대본부장이 함께 연사를 했다. 

이날 현장은 오성환 후보와 김태흠 후보의 첫 ‘원팀’ 유세에는 많은 지지자들과 취재진이 몰리면서 선거 열기가 달아올랐다.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는 “당진을 위해 석탄화력발전소를 다른 에너지를 전환하면서 나아가 일자리를 최대한 보장하겠다”며, "당진 지역 발전을 위해 석문국가산단이 100% 분양될 수 있도록 오성환 후보를 도와 최선을 다하겠다 “며, 필승 결의를 다졌다.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는 이번 6.1 지방선거를 통해 “충남과 당진시의 대전환을 이룰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국민의 힘이 결집한 에너지와 열정으로 반드시 승리해 윤석열 정부를 뒷받침하고 새로운 당진 시대를 열겠다"라고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공식 선거 초반이긴 하지만 당진시장 판세는 더불어 민주당 김기재 후보보다 국민의 힘 오성환 후보 측이 다소 우위를 보이는 양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