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은권·이상민·윤창현·조수연·박경호·유대혁(구의원 재선거)·윤소식·양홍규 후보. (사진=국힘 대전시당)
위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은권·이상민·윤창현·조수연·박경호·유대혁(구의원 재선거)·윤소식·양홍규 후보. (사진=국힘 대전시당)

[충남일보 김현수 기자] 국민의힘 대전시당 선거대책위원회는 이은권(중구)‧이상민(유성구을)‧윤창현(동구)‧조수연(서구갑)‧양홍규(서구을)‧윤소식(유성구갑)‧박경호(대덕구) 후보와 함께 대전시민의 앞으로 4년을 지키기 위해 시민 속으로 들어갔다고 28일 밝혔다.

오직 시민과 함께 일하겠다는 마음으로 7명의 후보들은 공식 선거운동 기간 첫 일정부터 시민들의 삶 속으로 녹아 들어갔다.

이은권 후보는 한밭수영장에서 시민께 새벽인사를 드리며 지지를 부탁드렸고, 이상민 후보와 윤소식 후보는 노은동 농수산물시장에서 새벽을 여는 유권자들과 함께했다.

윤창현 후보는 대전역에서 대전발 첫 BRT 탑승 유권자와 근처 시장상인들에게 인사드렸고, 조수연 후보는 가수원 인력사무소에서 새벽 일자리를 찾는 분들을 찾았다. 양홍규 후보는 새벽 0시부터 지역구 내 아파트를 돌며 경비원들의 애환을 듣고 시민의 안전한 귀가를 책임졌으며, 마지막으로 박경호 후보는 오정동 농수산물시장에서 시민들과 마주했다.

공식 선거운동기간 첫 일정을 시민들 속에서 시작한 것은 오직 국민의힘은 대한민국 동료시민 속에서만 의미가 있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첫 일정들은 동료시민 속에서 동료시민의 삶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 그리고 지금 당장 시민 속에서 일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다.

국민의힘 대전시 선거대책위원회는 “오직 대한민국 동료시민 그리고 대전시민만이 승리하신다는 마음으로 선거운동에 임할 것”이라며 “언제나 시민의 생각이 옳다는 마음으로 편파적 입장이 아닌 대한민국 동료시민과 대전시민의 입장에서 시민과 함께 정치할 것을 굳게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