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남일보 이승우 기자] 대전 유통업계가 점점 추워지는 겨울 날씨를 대비한 용품 할인 세일·할인행사와 이벤트, 팝업 등을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본격 강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이템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즌 종료 시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오프’가 각 층 본매장에서 이어진다. 페라가모, 발렌티노, 에트로, 멀버리, 비비안웨스트우드, 겐조, 마쥬, 산드로 등 해외유명 브랜드와 아동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또한 주말까지 여성과 남성 패션을 비롯해 스포츠/아웃도어, 키친/테이블웨어도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브랜드별로 기간과 할인율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확인하면 된다.

윈터 뷰티 페어는 1층 본매장에서 진행되며 연말을 맞아 에스티로더, YSL, 지방시 뷰티, 맥, 헤라 등이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리드와 끌레드뽀 보떼는 브랜드데이를 열고 6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펜할리곤스는 위스키를 닮은 ‘THE DANDY’ 시향회를 1층 중앙 보이드에서 펼친다.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다양하다.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 ‘코드그라피’가 새롭게 문을 연다. 오픈 기념으로 최대 90% 특가 이벤트(한정 수량 조기 품절 가능)를 진행한다. 29일 코튼 테크 숏재킷, 30일 플랩포켓 숏패딩, 12월 1일 유틸리티 덕다운 푸파 숏패딩을 파격적인 가격에 차례로 선보인다.

아울러 층 행사장에서는 유니크한 실루엣과 예술적 요소를 옷에 담아내는 ‘그레이양’이, 2층 행사장에서는 ‘소노모보에 파인주얼리’가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6층 아트테라스에서는 ‘쁘띠아띠’ 프리미엄 유아가구가 자작나무와 고급 도자기 칠판을 사용한 가구를 선보인다.

겨울 패션, 리빙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스페셜 초이스’도 연다. 지컷, 마뗑킴, 디스커버리, 널디, 캉골키즈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포커시스, 퀸즈아로마, 세사, 클라르하임, 세컨드엠 등 리빙 브랜드도 참여한다.

한편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주말동안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워치,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첫눈이 내리고 부쩍 추워진 겨울을 맞이해 세일 마지막 주말 할인 혜택부터 상품군별 상품행사까지 다양한 쇼핑 찬스를 통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진행하는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브랜드별 할인 혜택을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성패션, 여성패션 등 패션브랜드에서는 브랜드별 10%~30% 할인 혜택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장신·잡화, 리빙, 골프, 유아동, 리빙 상품군도 세일 참여 브랜드별로 10%~50% 할인 행사를 마지막으로 진행한다.

추워진 날씨에 다양한 겨울 방한상품 행사도 진행된다.

진도모피는 모피 '이월상품전' 행사를 4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베스트, 코트, 반코트 등 다양한 모피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골프 상품군은 '겨울 아우터 인기상품전' 행사를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선보이며 블랙앤화이트는 티셔츠, 바지, 니트, 점퍼 등의 이월 골프웨어를 5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그너 역시 다운점퍼 등의 이월 상품을 30%~40% 할인하며 LPGA골프와 까스텔바작은 30%~70%, 핑은 30%~50% 할인판매한다.

코오롱스포츠는 '슈퍼위크'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백화점 앱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금액할인 쿠폰을 3000명 한정으로 증정하고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따뜻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제안하는 침구 행사도 지하1층 리빙행사장 및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레르망, 박홍근, 더메종 등은 구스차렵, 패드, 차렵이불 등 다양한 겨울침구를 최대 60%까지 할인하며 주말 동안에는 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혜택도 실시한다.

신규 오픈하거나 새롭게 리뉴얼 하는 매장도 만나볼 수 있다.

충남 청양군의 '로컬푸드 직매장'이 지하1층에 새롭게 오픈한다. 충남의 알프스라 불리며 청정 자연에서 정성스럽게 가꾸고 키운 청양군의 각종 농특산물을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청양의 특산물인 '청양 전통 구기자차', '청양 산채볼', '고지베리 콜라겐 젤리' 등 우수한 청양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K-POP 아이돌스타 양성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뮤닥터아카데미'는 최근 매장 리뉴얼 확장을 마치고 12월을 맞이해 리뉴얼 확장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신규등록 시 수강료를 12% 할인하고 비수강생 대상 기획사 무료참가 기회를 2회 제공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The Voyage of Christmas Tree'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1층 해피니스 스퀘어에서 10m 대형 트리와 100여 그루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가득한 '크리스마스 트리팜'을 만나볼 수 있다. SNS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어코브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한섬 연말 기프트 프로모션을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오브제, 더캐시미어, 래트, 시스템, SJSJ, SJYP, 오즈세컨 아우터 제품 구매 시 추가할인 10% 적용되며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니트 이너류 구매 시 추가할인 10%가 적용된다. 더불어 무이, 톰그레이하운드 2023년 F/W 상품 구매 시 40%+추가할인 20%가 적용된다.

아울러 겨울맞이 신원그룹 특가전이 1층 팝업스토어에서 최대 80% 할인 혜택과 함께 진행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티밸리 2024 F/W 상품은 전 품목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K2&컬럼비아 아우터 특집전도 1층 동측 야외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패딩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한다.

스노우피크 패딩 특별전은 3층 특설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플리츠 재킷,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이외에도 나이키유나이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1층 본매장에서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전 제품 구매 시 20% 추가할인 또는 15만 원 이상 구매 시 30% 추가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겨울 정기 세일의 마지막 사흘 동안 다양한 상품행사와 함께 총력을 다한다.

우선 겨울 세일이 오는 12월 1일 종료된다. 8층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7층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와키윌리’ 4층의 ‘CK언더웨어’, 지하1층의 ‘그레이슨’ 등 30여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할인 행사가 주말에 종료된다.

반면 2024년 F/W 시즌을 마무리하는 시즌오프 행사는 시즌 종료 시까지 이어진다. 명품 스트릿 브랜드 ‘오프화이트’, 프랑스 명품 브랜드 ‘겐조’, 영국의 디자이너 브랜드 ‘폴스미스’를 포함한 약 20여 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급하게 겨울 옷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런던 기반의 패션 브랜드 ‘COS’ 가 주말 동안 일부 상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지이크’와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겨울 상품 특집전을 진행 해 코드, 점퍼, 기모 팬츠 등의 방한 의류들을 특가에 제안한다.

아울러 다가오는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서 즐길 수 있는 유명 디저트 브랜드들의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청주의 디저트 맛집 ‘달라또’의 마시멜로 쫀득 쿠키, 갈마동 ‘달방구’의 최고급 얼그레이 홍차 잎으로 만든 밀크티, 미국퓨전음식 맛집 ‘어글리딜리셔스’의 대표 메뉴 피쉬앤칩스를 오는 12월 5일까지 지하 2층에 위치한 팝업 전문 플랫폼 G-LAB에서 맛 볼 수 있으며 포천의 ‘장인더약과’ 팝업 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겨울 정기 세일의 마지막 주말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 위해 일정 금액 이상을 갤러리아카드나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에 해당하는 G-캐시를 적립해주는 사은 혜택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