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이 ‘2025 홍성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제공=홍성군)
홍성군이 ‘2025 홍성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제공=홍성군)

[충남일보 이잎새 기자] 충남 홍성군이 ‘2025 홍성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참여 기업을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한다.

홍성군은 내달 25일 홍성군 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앞두고 참여 기업을 찾는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업체는 홍성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오는 9월 5일까지 참가신청서를 경제정책과 일자리지원팀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구직자와 지역 우수기업 간 만남을 통해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구인업체에는 인재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원스톱 일자리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군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채용 담당자와 구직자 간 현장 면접과 지원서(이력서) 접수대행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지문 인적성 검사, 면접 메이크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황선돈 경제정책과장은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무엇보다 구인업체의 참여가 중요한 만큼 채용계획이 있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이 적극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 경제정책과 일자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