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충남대 중앙도서관에서 진행된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 초청 특강 현장. (사진제공=충남대학교)
28일 충남대 중앙도서관에서 진행된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 초청 특강 현장. (사진제공=충남대학교)

[충남일보 윤근호 기자] 충남대학교가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을 초청해 기업가정신 함양 CEO 특강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충남대 RISE사업단과 SCOUT 충청권 일반대 사업단이 윤동한 회장을 초청해 중앙도서관에서 열린 특강에는 김정겸 총장을 비롯해 재학생과 교직원,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윤 회장은 ‘이순신 소통의 리더십과 가치관’을 주제로 시대를 초월해 이어지는 리더의 역할과 조직을 움직이는 소통의 힘, 위기 극복의 자세에 대한 경험과 경영 철학을 전했다.

이번 특강은 충남대 RISE사업단이 재학생과 청년들의 기업가 정신 고취와 실무적 사고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충남대 김정겸 총장은 “창의성과 도전 정신이 강조되는 시대에 기업가 정신은 대학생은 물론 모든 청년이 갖춰야 할 핵심 역량”이라며 “윤동한 회장님의 생생한 경험과 굳건한 경영 철학은 청년들이 미래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 RISE사업단은 이번 CEO 특강과 같은 전문가 초청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