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장 연말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
관장 연말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충남일보 김현수 기자] KGC인삼공사가 올 한 해 건강한 마무리를 응원하는 의미로 내달 7일까지 정관장 연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정관장 ‘에브리타임’과 ‘홍삼정’을 비롯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 혈당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GLPro 더블컷(21병)’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 여자 프로배구단 ‘정관장 레드스파크스’의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자 프로농구는 12월 22일 서울 삼성 썬더스전과 12월 25일 원주 DB 프로미전을 대상으로 여자 프로배구는 11월 21일 페퍼저축은행전부터 홈 5경기를 대상으로 현장 매표소에서 수능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2층 일반석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도 가능하며 이 경우 예매 수수료는 신청자 부담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정관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정관장으로 건강과 활력을 챙길 수 있도록 고객 중심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